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1기 입학식 성황리 개최
본문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1기’ 입학식이 지난 21일 광진구에 소재한 더클래식500 2층 VIP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입학식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 외 내외빈과 1기 입학생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개인별 자산관리와 재테크에 대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며 비즈니스와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이고 실전적인 정보와 지식으로, CEO가 부와 미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필수적인 내용들로 구성되었다.
장종회 대표는 축사를 통해 “본 교육과정은 글로벌 경기침체와 저성장의 장기 불황시대를 맞아 주요 강의 테마가 재테크와 자산 증식에 맞춰져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재테크와 자산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교수진을 편성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을 통하여 새로운 10년을 대비할 수 있는 자기만의 재테크 노하우를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자되는 노하우 100가지를 배울 수 있는 최상의 재테크 교육 프로그램으로 부동산 및 다양한 재테크 분야 최고 실무 교수진을 통한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짧은 시간에 부동산 투자, 경제전망, 자산관리에 관한 기본적인 원리에서 고급 스킬까지 배울 수 있어 개인의 투자 노하우와 자산관리 능력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맞춤식 교육”이라고 말했다.
주요 교육내용은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재테크 분야의 핵심 키워드인▲재테크 트렌드 ▲소자본 투자 자산증식 ▲주식, 달러 투자 ▲카페, 테마형 부동산 ▲가상자산 ▲토지, 주택, 상가 투자 ▲꼬마빌딩 건물주 ▲건물 리모델링 밸류업 ▲경공매, NPL 부실채권 ▲상속 증여 양도 세테크 등이다.
주요 교수진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 김영익 (김영익금융경제연구소 소장), 안유화 (성균관대 중국대학원 교수), 최윤식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소장), 홍춘욱 (프리즘투자자문 대표), 박세익(체슬리투자자문 대표),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 김창균 (유타건축 대표), 임동권 (DK빌딩연구소 대표), 이관용 (오픈스케일건축 대표), 최인용 (가현세무법인 대표세무사) 등이다.
사진 - 매경 재테크 1기 입학식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1기의 교육기간은 2023년 6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다. 강의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3시간씩 더클래식500 VIP홀에서 진행된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