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2기 수료식 개최
본문
지난 31일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2기 수료식이 더클래식500(광진구 소재)에서 개최되었다.
박갑주 학장이 김상한 원우회장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있다
박갑주 학장이 김상한 원우회장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있다
본 과정은 개인 및 회사의 자산관리와 재테크 노하우 등 실제적인 지식을 제공한다.
과정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축사를 통해 “본 과정은 부자 되는 노하우 100가지를 배울 수 있는 재테크 교육 프로그램이다. 재테크와 자산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이 재테크 노하우는 물론, 향후 자산증식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식을 전수했다”고 했다.
이어 지난 1기 안영철 회장은 “비즈니스로 바쁜 가운데 주경야독하시느라 수고 많으셨다. 저명한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짧은 시간에 부동산 투자, 경제전망, 자산관리 전 분야에 대한 기본 원리에서 적용법까지 배우는 기회가 되셨길 바란다. 앞으로 선후배 기수 함께 골프, 등산 등 친목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인사말을 건넸다.
김상한 2기 회장은 수료생을 대표하여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재테크 관련 유튜버와 전문가들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고, 다양한 분야의 재테크 노하우를 습득함으로써 개인과 회사의 자산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주변 지인들에게 본 교육과정을 적극 추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조업에 종사 중인 한 CEO는 “본 과정을 통해 주식, 달러, 채권 투자부터 부동산, 가상자산, 세테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해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전했다.
본 과정을 이수한 자에게는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명의 수료패와 매경비즈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을, 전 교육과정 100%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Best CEO 인정서」 수여한다. 이 외에도 자문 교수진과 인적 네트워크 구축, 수료 후 「매경CEO포럼」 행사 초대, 총동문회 가입 및 동문회 행사 초대, 동문간 정보교류와 인적 네트워크 연계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3기는 오는 2월 21일(수)부터 6월 26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더클래식 500 2층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