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성황리 개최
본문
지난 6일 제3기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이 더클래식500(광진구 소재)에서 열렸다.
이날 입학식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 2기 선배 회장단 등 내외빈과 3기 입학생들이 참석했다.
본 과정은 개인의 자산관리와 재테크에 관한 내용이며 비즈니스와 산업 현장에서 CEO가 부와 미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적용할 수 있는 정보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었다.
장종회 대표는 축사를 통해 “세계 경제가 둔화되는 상황 속에서도 본 과정에 참여하신 원우분들께 먼저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본 과정에서 배우는 부동산, 경·공매, 가상화폐, 세테크 등 다양한 재테크 지식과 노하우 교육을 통하여 불황 속에서 새로운 부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과정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본 과정은 부자 되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재테크 교육 프로그램으로 금융에서 부동산까지 다양한 재테크 분야 전문 교수진을 통한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며 “본 과정에서 부동산 투자, 경제전망, 자산관리에 관한 기본적인 원리에서 실무 지식까지 배울 수 있다. 교육을 넘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원우분들의 네트워크 구축을 돕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주요 교육내용은 ▲경제 전망 ▲재테크 전망 ▲프랜차이즈 ▲주식 투자 ▲스타트업 투자 ▲가상자산 ▲토지/주택/상가 투자 ▲꼬마빌딩 건물주 ▲재개발/재건축 투자 ▲경·공매 ▲상속/증여/양도/세테크 등이다.
주요 교수진은 박갑주(교육과정 학장), 염승환(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 박세익(체슬리투자자문 대표), 안유화(성균관대 교수), 서민교(멕세스컨설팅 대표), 이재국(이재국부동산 연구소장), 장민영(알토란벤처스 대표), 김동수(경매전문 교육원장), 이관용(오픈스케일건축 대표), 김제경(투미부동산컨설팅 소장), 최인용(가현세무법인 대표세무사) 등이다.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3기는 오는 7월 10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에 더클래식 500(광진구 소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