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3기 수료식 성료
본문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3기 수료식이 10일 오후 더클래식500(광진구 소재)에서 열렸다.
이날 수료식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이사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 김상한 직전 기수 원우회장, 석성화 3기 원우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3기 수료생이 참석했다.
매경비즈 장종회 대표는 축사를 통해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의 ‘3고(高) 시대’가 지속되면서 업종을 불문하고 경기가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본 과정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재테크에 성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을 총괄하는 박갑주 학장은 “100세 시대에 재테크는 필수적인 능력이 되었다”며 “재테크와 자산관리 분야 전문가들을 교수진으로 편성하여 교육을 실시하였으니 재테크 노하우 정립과 미래 자산 증식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수료생들의 밝은 앞날을 기원했다.
수료생을 대표한 석성화 3기 원우회장은 “재테크 관련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부동산, 가상 자산, 엔젤 투자, 프랜차이즈 투자 등 재테크의 다양한 분야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어 좋았다”며 “개인과 회사의 자산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과정 수료자에게는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명의 수료패와 매경비즈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교육과정 100%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Best CEO 인정서’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자문교수단과 인적 네트워크 구축, 교육 수료 후 선·후배 합동 특강 초대, 포럼 회원 가입 및 동문 행사 초대, 수료 후 동문 간 정보교류와 인적 네트워크 연계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4기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4기 교육 기간은 9월 25일부터 2025년 2월 5일까지이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9시 30분에 광진구에 위치한 더클래식 500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매일경제 CEO 재테크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